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트럼프 악수

M V 2017. 6. 30. 09:55

문 대통령은 밝게 웃으면서 오른손으로 트럼프 대통령과 악수했습니다. 동시에 왼손으로는 트럼프 대통령의 팔을 살며시 잡았는데요. 트럼프 대통령의 돌출행동을 예방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날 문 대통령의 악수법은... 트럼프 대통령은 악수로 외국 정상을 자주 골탕먹였지만, 문 대통령과는 돌출행동 없이 점잖게 악수를 했다. 악수시간도 보통 때와 마찬가지로 4초 간만 이어졌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29일(현지시간) 백악관 만찬에 앞서...미국에서 트럼프가 정상적으로 악수했다고 놀람 ㅋㅋㅋ

 

>> 보 기

 

 

 


29일 오후 백악관에서 열린 한미정상 상견례 및 만찬에 앞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악수를 위해 손을 내밀고 있습니다. 최신 유행 트렌드 총집결(클릭!)트럼프와 첫 악수 골탕 없었다? “문재인 대통령 존경” 북한·무역 논의 예정 [서울경제] 29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문재인 대통령을 만나 반갑게 악수를 한 뒤 “문 대통령과 한국 국민을...점잖게 악수한게 뉴스가 되는 재미난 세상ㅋㅋ 트럼프가 어떤 악수를 준비했을지 내심 기대했는데 너무 점잖아서 오히려 당황했을듯ㅋㅋ

 

세계와 우리 국민들이 주목하고 있는 만큼, 트럼프의 악수에 밀리지 않겠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문 대통령의 첫 정상외교 상대인 트럼프 대통령의 악수는 국제무대에서 '악명'이 높다. 악수 상대의 손을 꽉 쥐기도 하고...문 대통령은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과 악수를 나누곤 백악관 외교 리셉션 룸으로 이동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푸른색 넥타이를, 김정숙 여사는 비취색 한복을 입었는데요. 트럼프 대통령 역시 푸른색...트럼프가 또 얼마나 악수를 세게 했을지 ㅋㅋㅋㅋ

 

트럼프 대통령은 '나쁜 악수 습관'으로 유명합니다. 전세계 유명 인사들과 악수를 할 때 손에 과하게 힘을 준다던지 자신의 쪽으로 끌어당긴다던지 하는 모습을 많이...'트럼프 대통령과의 악수를 준비했느냐'는 질문에 문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도 어떻게 악수하느냐라는 것을 세계가, 또 우리 한국 국민이 관심 가지고 지켜볼 것이라는 것을 의식하지 않겠느냐"며 "두 정상 간 우정과...

 

트럼프 내외 백악관서 따뜻한 환대…다른 손은 서로 어깨와 팔에 리셉션장 상견례서도 또 악수…트럼프, 김 여사에게도 팔 뻗어 자리 안내 양 정상 똑같이 '푸른색 넥타이'…시종일관 미소 '화기애애' 김정숙 여사...문재인 대통령이 29일 백악관 만찬 자리에서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악수를 나누고 있습니다. 왼손은 서로 어깨와 팔에 얹으며 '화기애애' 분위기 연출 (워싱턴·서울=뉴스1)...악수 때문에 말 많이 들었나 봄. 나도 트럼프의 악수외교 말 많이 들어서 조금 걱정됐는데... 그런일 없어서 다행이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