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리에 방송중인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됐습니다. 엄정화는 톱스타 유지나, 구혜선은 유지나의 모창가수로 생계를 이어가는 정해당 역으로 출연 중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건강악화로 부득이하게 하차한 구혜선 대신 투입된 장희진이 극중 정해당 역으로 등장해 열연했는데요.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 유지나와 그녀를 똑같이 따라하는 극중 드라마입니다.


재희는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제작사 빅토리콘텐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성택이란 인물은 극중에서 유지나와 해당에게 역사를 만들어 주는 매우 중요한 역할이다. 그런 중요한 역할을 맡겨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 말했습니다.






박현준은 정해당에게 "그동안 결혼 할 사람이 없었냐"고 물었고, 정해당은 "10년을 남편처럼 생각한 사람이 있었는데, 바람나서 도망갔다. 혼자라도 잘 살라고 보내줬다"고 털어놨습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 구혜선, 강태오, 정겨운, 손태영, 신다은 출연 (몇부작?) /사진=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 합니다' 대본리딩 현장 커뮤니티 (엄정화, 구혜선) 결말을... 말합니다.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정해당(장희진)은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다 경수(강태오)가 가게 안에 있는 걸 보고 들어갔다. 해당을 본 경수는 처음에 알아보지 못하고 "편한 데 앉으시라"고..말했습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50) 줄거리 : 화려한 인생을 사는 스타 가수와 초라한 그림자의 인생을 사는 모창 가수, 두 여자의 애증과 연민이 얽히고 설킨 이야기. 출연자 : 엄정화·구혜선·강태오·전광렬·정겨운 등 김진석...


'당신은 너무합니다' 7회 시청률은 전국 평균 11.2%, 수도권 11.9%를 기록했다.  지난 방송 전국 평균 시청률인 14.6%보다는 떨어졌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스타 가수와 이름조차 우스꽝스러운 모창가수...입니다.






이와 함께 이루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OST '슬픈 사랑'을 직접 부르는 활약도 선보였는데요 . 이 곡은 여주인공 캐릭터들이 슬픔에 잠길 때마다 흘러나와 안방극장에 감성 전달을 배가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유지나는 그를 향해 애정을 표현하는 모든 것을 다 가진 남자 박성환(전광렬)과 정해당의 연인 조성택(재희)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역할입니다.



댓글